경제발전 이바지 기업인 표창
경제발전 이바지 기업인 표창
  • 김정현
  • 승인 2010.11.11 00:00
  • icon 조회수 17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시, 세미솔루션 대표 대상
이정원 (주) 세미솔루션 대표가 제2회 성남시 중소기업인 대상을 차지했다.
성남시는 지난 9일 제2회 성남시 중소기업인 시상식을 열고 기업의 경쟁력 제고와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6명의 기업인을 표창했다.
이날 올해의 성남시 중소기업인‘대상’수상자로 선정된 이정원 ㈜세미솔루션 대표를 비롯해‘우수상’ 수상자인 최해용 씨아이즈㈜ 대표와 이용철 ㈜GES 대표, 그리고‘장려상’ 수상자인 김범수 ㈜인디링스 대표, 황근호 ㈜사인테크 대표, 안상태 ㈜씨앤에스링크 대표가 이재명 성남시장의 상패를 받았다.
‘대상’을 수상한 이정원 ㈜세미솔루션 대표는 국내외 반도체기업의 주문을 받아 반도체 및 임베디드 시스템을 설계·개발하고, 지난해 257억원의 매출성장과 100억원의 수출실적을 올리면서 지역 내 신규고용창출 및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 ‘우수상’ 수상자 최해용 씨아이즈㈜ 대표는 영상관련 보안기기 아이템을 전문개발 생산하면서 국내 NEP인증 및 국내외기술인증을 획득해 세계 30여개국에 수출한 공을, 이용철 ㈜GES 대표는 KT텔레캅에서 추진 중인‘출동경비 서비스사업’의 전반적인 시스템을 자체 기술로 제조 및 납품한 공을 인정받아 성남시 중소기업인상을 수상했다.
이재명 성남시장은 시상식 자리에서 “어려운 기업경영 여건 속에서도 성남시 기업들이 끊임없이 연구·개발한 산물이 세계 최고의 제품을 만들어 내고, 국가 경제 발전을 이끌고 있어 자긍심을 느낀다”며 성남시 기업인들을 치하했다.
성남시는 지난달 12일 ‘성남시 중소기업인’ 수상 후보자 18명 가운데 고용기여도, 일자리창출, 사회기여도 등을 종합평가해 이번 6명의 중소기업인을 선정했다.
성남/김정현 기자 kjh@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