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드림파크CC 학생골프대회, 미래 꿈나무 활약 기대
인천 드림파크CC 학생골프대회, 미래 꿈나무 활약 기대
  • 박신숙
  • 승인 2024.03.27 18:11
  • icon 조회수 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입상시 1000만원 장학금 지급
인천 서구 드림파크CC에서 2013년 개장 후 첫 골프 꿈나무 학생골프선수권대회가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간 진행된다.    <사진·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제공>

 

인천 서구 드림파크CC에서 2013년 개장 후 첫 골프 꿈나무 학생골프선수권대회가 개최했다.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에 따르면 27일 ‘제1회 드림파크CC 사장배 학생골프선수권대회’ 개최식을 시작으로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간 본 대회가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지역 골프 꿈나무 육성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국가대표 포인트 부여 등 각종 특전과 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인천광역시 대표 선발전을 겸하고 있다. 

개회식 행사에서 2014년부터 공사가 골프 꿈나무에게 무상으로 지원하는 사회공헌프로그램인 ‘드림파크CC 골프꿈나무 육성 연습라운드’ 참가 서약식도 진행했다. 

이는 연습라운드 이용 시 지켜야 할 사항들을 다짐하는 서약으로, 인천골프협회 소속 학생 선수 등의 자격이면 연습라운드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대회 참가 학생 선수 전원은 참가 비용을 지원받고, 입상자 20명에게 총 1,000만 원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이로써 프로선수를 꿈꾸는 청소년과 어린이들에게 의미 있는 대회로 자리매김하고자 노력했다. 

송병억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사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미래의 주역인 꿈나무에게 유익한 경험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골프 꿈나무 육성과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과 응원을 펼쳐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박신숙 기자 pss@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