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미리내, 지역주민 공공기여 이행 협약
양평-미리내, 지역주민 공공기여 이행 협약
  • 유재훈 기자
  • 승인 2024.02.20 13:36
  • icon 조회수 8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산 저수지변 인도 설치, 미리내 군민 이용 요금 할인
양평군-미리내 캠프 공공기여 협약식 단체사진

좌측부터 미리내 관계자, 매력양평 군수(이진영), 미리내 대표 (이광섭), 양평군수(전진선), 매력양평 군수(박현구), 도시과장 (권오윤)

양평군과 주식회사 미리내(대표 이광섭)는 지난 19일 양평군청에서 ‘군관리계획(지구단위계획) 결정(변경)’ 관련 공공기여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민선8기 ‘매력양평 군수’ 서종면 자율방범순찰대 대장 박현구(39)씨, 문호6리 이장 이진영(47)씨가 동참했다.

주식회사 미리내는 지평면 월산리에 수련 시설, 골프클럽, 힐빙클럽(찜질방)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힐빙클럽은 가족들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여행지로 사회 관계망 서비스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군은 미리내 캠프 군관리계획(지구단위계획)을 변경해 시설을 확충하고 고용창출, 관광상품 개발을 모색할 예정이다.

한편 미리내 캠프지구 군관리계획(지구단위계획) 변경에 따른 공공기여 방안을 이번 협약으로 굳건히 했으며 주요 내용은 △월산 저수지변 인도 설치를 통한 편의시설 제공 △미리내 캠프 양평군민 이용 요금 할인(지평면 거주자 30%, 양평군 거주자 20%)이다. 

전진선 군수는 “이번 군관리계획 변경으로 지평의 주요 관광자원인 미리내 캠프 운영 활성화와 이용객 확대를 도모하고 더 나아가, 공공기여 이행협약으로 많은 양평군민이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평면의 발전과 더불어 양평관광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에 미리내 이광섭 대표이사는 “본 공공기여가 지역발전으로 이어지길 희망하며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회의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