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중소기업 ‘맞춤형 온라인 마케팅’ 추진
양주시, 중소기업 ‘맞춤형 온라인 마케팅’ 추진
  • 김한구
  • 승인 2024.02.16 16:01
  • icon 조회수 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10개 사에 최대 150만 원 지원, 온라인 판매 전략교육 실시
市 온라인 홍보관 구축해 입점 지원…이달 내 모집공고 진행 예정

양주시가 중소기업 우수상품의 효율적 홍보와 시장 경쟁력 향상을 위해‘중소기업 온라인 마케팅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맞춤형 온라인마케팅 지원, 중소기업 온라인 홍보 마케팅 전략 교육, 양주시 온라인 홍보관 구축 및 입점 등을 지원한다.

맞춤형 온라인마케팅 지원사업은 관내 중소기업 우수제품 온라인 홍보를 위해 10개 사에 최대 150만원을 지원하며 제품홍보 상세페이지 제작, 동영상 제작, 키워드 검색 및 쇼핑 검색 광고 지원 등 기업이 필요한 사항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중소기업 온라인 홍보 마케팅 전략 교육은 양주시 소상공인 포함 중소기업 임직원 및 예비 창업자 100여명을 대상으로 4월부터 9월까지 총 2회 10시간 교육을 진행하는 오프라인 교육으로 쇼핑라이브 영상 제작 및 쇼핑몰 매출 증대 전략 등 실제 판매에 유용한 홍보 마케팅 교육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시는 관내 우수제품 홍보를 위해 양주시 온라인 홍보관을 구축하고 입점을 위한 지원도 진행할 예정이다.

시는 이번 달 내 시청 홈페이지에 모집공고를 진행해 신청받을 예정이다.

시는 “이번 사업으로 점차 다양해지고 있는 온라인 시장에서 기업이 필요로 하는 마케팅 방안을 지원해 중소기업의 온라인 시장 개척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관내 중소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지원사업을 발굴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양주/김한구 기자 hgkim3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