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도시公, 시민기자단  모니터링단 모집
평택도시公, 시민기자단  모니터링단 모집
  • 최윤호 기자
  • 승인 2024.02.15 19:13
  • icon 조회수 9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위촉식, 11월까지 활동

평택도시공사(사장 강팔문)가 시민과 함께하는 소통 문화 확산을 위해 2월 15일(목)부터 3월 13일(수)까지‘시민기자단(3기)과 시민모니터링단(6기)’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민기자단은 공사 사업 및 시설과 관련한 다양한 주제를 취재하고 이를 SNS 콘텐츠로 제작해 시민에게 소개하고 홍보하는 역할을 한다.

모집 분야는 블로그 기자단과 영상 기자단 2개 분야로 개인 SNS 채널을 운영하며 글쓰기와 영상 촬영 등 홍보 콘텐츠 제작이 가능한 만 18세 이상 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시민모니터링단은 공사가 운영하는 시설(공영주차장, 교통약자지원센터, 진위천유원지, 내리캠핑장, 시립추모공원, 어린이교통공원)을 모니터링한 후 개선사항을 제안하는 역할을 한다.

공사에서 관리하는 시설을 정기․수시로 이용하는 시민 중 컴퓨터 활용이 가능한 만 18세 이상 시민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다.

선정된 기자단과 모니터링단은 3월 위촉식을 갖고 오는 11월까지 약 9개월간 활동하며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신청은 평택도시공사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해 이메일(hs36@puc.or.kr)로 제출하면 된다. 결과는 3월 20일(수)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시민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공사 관련 홍보를 강화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라며 “다양한 시민의 목소리를 들려줄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평택도시공사 홈페이지 공고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평택도시공사 담당자(031-8053-8844)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