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새 단장
일산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새 단장
  • 고중오
  • 승인 2023.11.23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전격 오픈…다양한 놀거리, 먹거리 가득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원마운트가 24일부터 스노우파크를 새롭게 단장하여 전격 오픈한다.

금번 오픈에 맞추어 스노우파크 대표 볼거리인 ‘오로라쇼’와 ‘스노우버블쇼’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으며 실내 빙상장인 ‘아이스로드’와 아이스레이크에서는 다양한 이색 썰매도 추가 도입했다.

또한 미니썰매장, 회전목마, 미니바이킹도 함께 운영하며 110미터 길이 사계절 야외 썰매장 ‘에버슬라이드’에서는 더욱 스피드 있고 짜릿함을 느낄 수 있게 2인 튜브형 썰매를 준비했다.

스노우파크 2층에서는 방탈출 체험장과 랜덤박스 샵을 운영하고, 방탈출 체험장은 신체활동을 통해 미션을 성공해 나가는 체험으로 이루어져 아이들에게 인기와 만족도가 높다.

랜덤박스 샵에서는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선물박스를 랜덤으로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 한데 이어 각종 완구, 팬시제품, 방한용 잡화까지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원마운트 워터파크에서는 온수를 사용하여 추운 날씨에도 따뜻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워터파크 역시 2024년 3월3일까지 스노우파크와 함께 운영한다.

김경훈 원마운트 MICE팀장은 이번 오픈을 앞두고 입장객들에게 올 겨울에는 보다 더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이색적인 체험까지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볼거리, 놀 거리, 먹 거리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드릴 수 있게 중점을 두고 전 직원이 함께 노력했다며 특히 워터파크에서도 깨끗한 수질 유지와 온수 운영을 통해 따뜻한 물놀이까지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고 말했다.

한편 현장 매표소에서 티켓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하여 행사를 계획 중이며 크리스마스, 연말, 연시, 설 연휴 기간 등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열고, 이용객들께서 안전하고 청결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고양/고중오 기자 gjo@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