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 선수 확정
2023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 선수 확정
  • 김한구 기자
  • 승인 2023.09.12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장병 어린이 돕기 경기 사랑팀 연예인 김승현·문수인 등 참여
선물투척 이벤트·경품 추첨 프로농구구단 싸인볼 등 행사 진행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23일 오후 2시(사전공연 1시 30분) 서울특별시교육청 학생체육관(잠실학생체육관)에서 심장병 어린이 돕기 ‘2023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를 개최한다. 

심장병 어린이 돕기 ‘2023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는 사랑팀 연예인 선수 김승현, 문수인, 유현우, 이대희, 정철규, 황영진, 전 3X3 국가대표 김정년, 이동윤, 전 프로농구선수 홍석민, 강주은, 이유진이 참여하고, 희망팀은 연예인 선수 김재욱, 김택, 박광재, 주석, 쇼리, 추플렉스, 전 3X3 국가대표 정성조, 전 프로농구선수 양승면, 이호영, 우리은행농구선수 나윤정, 전 3X3국가대표 박시은이 참여하여 경기를 진행한다. 

아나운서 박종민과 안소영, 탤런트 김덕현의 사회로 열리는 자선경기는 사전공연 진바비오프닝패션쇼, 미스터 붐박스의 공연을 시작으로, 애국가 정찬희, 축하공연은 박상민, 김혜연, 정찬희, 윙크, 김재롱이 참여한다. 또한 SM아티스트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이특·예성, 엑소 수호, NCT DREAM(엔시티 드림), RIIZE(라이즈)와 배우 위하준이 축하영상을 보내왔으며, 진바비오프닝패션쇼와 사랑의 모금함 이벤트에는 진바비대표 모델 권은진, 디렉터 로시, 배우 안혜경, 쇼호스트 윤채령, 권지은, 김민선, 김서인, 김채령, 박세화, 박시현, 박예지, 배하엘, 양혜란, 이나리, 정하은, 최지안, 허세진, 현휘, AFC이민영, 남대현, 지혁민, 추시혁이 참여하여 더욱 풍성한 자선경기가 될 예정이다. 

심장병어린이 돕기 ‘2023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는 유튜브 한기범TV, 네이버TV, 카카오TV에서 생방송으로도 송출된다.

자선경기 도중 진행되는 사랑의 모금함 이벤트를 통하여 심장병환우 돕기 모금을 펼칠 예정이고, 이외에도 선물투척 이벤트와 경품 추첨(말레이시아 사바관광청 코타키나발루 패키지 여행권 2인, 에어프레미아 동남아시아 방콕 왕복항공권 2인, 하남유나이티드병원 MRI 촬영권, 인펜토코리아 자전거, 한우물 정수기), 프로농구구단 싸인볼 등 다양한 경품과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선경기관람권의 경우 yes han21@hanmail.net으로 이름과 연락처를 전송하면 자선경기관람권을 경기 당일 현장에서 1인 2매 받아볼 수 있으며(9/15 마감), 자선경기 관련 게시물 공유 및 업로드시 프로구단싸인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 홈페이지 참고) 심장병 어린이 돕기 ‘2023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의 수익금은 어린이 심장병 환우의 수술비에 지원된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어린이 심장병·다문화가정·농구꿈나무를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