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민원처리 우수자친절공무원 16명 표창
남양주시, 민원처리 우수자친절공무원 16명 표창
  • 남양주/김기문 기자
  • 승인 2023.07.31 18:00
  • icon 조회수 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원 부문별 평가 기준 따라 12명
시민직원 추천…친절직원 4명 선정

 

남양주시는 여유당에서‘2023년 상반기 민원처리 우수자 및 친절공무원’으로 선정된 직원 16명에게 표창장과 부상을 수여했다고 31일 밝혔다.

시는 민원처리 단축률, 처리건수 및 만족도 등 민원 부문별 평가 기준에 따라 △국민신문고 △법정민원 △고충민원 등 총 3개 분야에서 우수 직원을 선정해 사기를 진작하고 노고를 격려했다.

상반기 평과 결과 국민신문고 분야의 민원처리 부문에는 △최우수 자동차관리과 오재철 주무관 △우수 다산1동 복지지원과 김국화 주무관 △장려 주차관리과 김경주 주무관이 선정됐고, 만족도 부문에 △위생과 장은아 주무관, △동부보건센터 고선아 주무관, △자동차관리과 이혜성 주무관이 우수 공무원으로 각각 선정됐다.

법정민원 분야에는 △최우수 보육정책과 이은지 주무관, △우수 보육정책과 김경하 주무관, △장려 다산1동 복지지원과 이유경 주무관이 선정됐으며, 고충(핑퐁)민원 분야에서는 △도로건설과 지서린 주무관, △진건읍 도시건축과 이성현 주무관, △호평동 도시건축과 김현수 주무관이 최우수 직원으로 선정됐다. 한편, 남양주시는 시민과 부서로 추천 분야를 나눠 행정직군·기술직군 직군별로 각 1명씩 총 4명을 2023년 상반기 친절공무원으로 선정했다.

시민 추천에는 △진건읍 복지지원과 김건희 주무관, △별내동 도시건축과 이수정 주무관이, 부서 추천에는 △진건읍 복지지원과 김소희 팀장 △공원조성과 이운용 주무관이 선정됐다. 친절공무원으로 선정된 직원들에게는 시장 표창장과 남양주사랑상품권 및 특별휴가 1일이 부상으로 수여됐다.

남양주/김기문 기자 ggm@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