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제2 영토침탈 행위 즉각 중단하라
일본, 제2 영토침탈 행위 즉각 중단하라
  • 현대일보
  • 승인 2022.02.22 15:16
  • icon 조회수 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국장대우 고중오

 

일본정부는 2005년 2월22일, 시네마현 조례를 만들어 2006년부터 왜곡의 역사를 시작, 자국민들에게 날조된 역사를 통해 역사상 유례가 없는 행동으로 국제사회와 대한국민들로부터 비난을 받아 오고 있다.

대한민국 영토를 침탈하기 위해 정체불명의 기념일을 만들어 국가 간 신뢰를 저버린 채 아직도 제국주의 망상을 버리지 못하고 호시탐탐 야욕의 본성을 드러내고 있다.

이에 대한민국 국민들은 일본이 국제사회에 총칼 없는 제2의 영토침탈 행위를 즉각 중단하고 제국주의 만행을 즉각 중단 할 것을 강력히 경고한다.

독도는 역사 속 자료와 고지도 등 각종 고증자료에 명백히 대한의 영토로 명시되어 있는 데도 아직도 일본은 전범국가로서 제국주의 망상과 영토침탈의 근성을 버리지 못하고 있다.

2019년 독일의 메르켈총리는 일본을 방문해 아베 전 총리에게 일본의 그릇된 역사 인식을 직시해야 한다고 충고한 바 있다.

그는 또 과거의 잘못을 인정하고 사죄하는 것이 주변국가와 화해를 위한 전제조건 이라고도 일침 했다

독일의 사례를 보더라도 스가 총리는 국제사회의 질서를 훼손하지 말고 아베 전 총리의 왜곡된 역사인식과 잘못된 전철을 밟지 말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

일본정부는 정당하고 올바른 역사 앞에서 국제사회와 대한국민 앞에 진정어린 사죄로 용서를 구할 것도 천명한다.

이에 일본정부는 도쿄에 있는 날조된 다케시마 홍보관을 즉각 폐쇄하고 다케시마의 날을 폐지할 것과 스가 총리는 중등학교 사회교과서와 방위 백서에 자국영토로 표기한 독도기록을 즉각 삭제하고 자국민들에게 왜곡된 역사교육을 즉각 중단할 것.

일본정부는 전범국가로서 통한의 세월을 살아오신 일본군위안부피해자 할머니들에게 진정어린 사죄와 보상을 즉각 시행할 것 등을 촉구한다.

특히 일본정부는 훗날 자국 후손들에게 부끄러운 선조가 되지 않으려면 왜곡된 역사와 위증의 잘못을 속죄하고 자국민들에게 올바른 역사교육을 실시해야 한다.

이 것만이 국제사회와 아시아의 동반국가로 함께 갈수 있는 유일한 길임을 명심해야 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