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준 안성시 前산업경제국장,시장 재선거‘출사표’
김병준 안성시 前산업경제국장,시장 재선거‘출사표’
  • 강대웅 기자
  • 승인 2019.11.20 18:14
  • icon 조회수 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정 경험으로 선택 받을 것”

 

김병준 전안성시 산업경제국장(사진.이하 김병준 후보자)이 내년 4월15일 치러지는 안성시장 재선거에서 자유한국당 안성시장 후보로 경선에 출마한다고 선언했다.

김 후보자는 19일 안성시 안성맞춤아트홀에서 기자 회견을 열고 이같이 밝혔다. 

김 후보자는 1959년생으로 1984년 공직에 입문하여, 안성시 안성맞춤마케팅담당관, 지역경제과장, 농정과장, 산업경제국장 등 주요 보직을 두루 거친 안성시 행정통으로 정평이 나 있으며, 2018년 말 퇴직했다.

기자회견에서 김병준 후보자는“안성시장 재선거 당선자는 잔여 임기가 2년여 밖에 되지 않아, 행정을 해 보지 않은 사람이 당선되면 시뮬레이션만 하다 끝날 것”이라며“행정공백을 없애기 위해서는 정치논리가 아닌 행정을 아는 전문가가 반드시 시장직을 맡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권한대행체제인 안성시의 안타까운 현실을 지켜보며 시대의 소명에 답하고자 장고 끝에 시장 출마를 결심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김 후보자는 안성시장 출마 선언과 함께‘수준 높은 교육과 좋은 일자리 창출로  행복한 안성’이라는 비전 하에 총 9가지의 공약을 발표했다. 김 후보자는 “행정을 아는 첫 번째 안성시장으로 내 고장 발전을 위해 해야 할 일을 반드시 하는 상식적인 시장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 후보자는 안성에서 나고 자란 공직자 출신으로 현재 안성시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한‘안성마춤’브랜드를 지자체 최초로 도입한 일등 공신으로, 유연한 사고와 발 빠른 추진력을 자랑한다.

안성/강대웅 기자 kdw@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