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구단 유치 기쁨 시민과 나눈다
10구단 유치 기쁨 시민과 나눈다
  • 김희열
  • 승인 2013.01.22 00:00
  • icon 조회수 126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 유치성공 자축 범시민 환영대회

수원시가 지난 20일 오후2시 수원체육관에서 프로야구 10구단 수원유치 범시민 환영대회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난 17일 확정된 프로야구 10구단 수원유치 승인의 기쁨을 수원시민들과 함께 나누는 자리였다.
행사에는 염태영 수원시장과 이석채 KT회장, 이재율 경기도 경제부지사, 노영관 시의회의장을 비롯해 국회의원, 도·시의원 등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고, 시민과 서포터즈 및 체육단체, 시민연대 등 4500여 명이 행사를 함께하며 기쁨을 나눴다.
본격적인 의식행사에 앞서 태권도, 보디빌딩 시범과 구별(단체) 노래자랑 및 자율 장기자랑이 펼쳐져 행사는 즐겁게 시작됐다. 뒤를 이어 프로야구10구단 추진부터 유치확정까지 그간의 진행상황을 영상으로 보고하는 시간과 내빈들의 인사 및 축사, 프로야구 유치성공을 자축하는 만세삼창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염 시장은 “그 동안 프로야구 10구단 수원 유치를 위해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수원시민과 경기도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KT와 함께 프로야구 10구단을 유치하게 된 수원시는 한국야구 발전을 위해 창단과정에서 약속한 계획들을 충실히 이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갸루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개그맨 박성호의 진행으로 프로야구 수원유치에 힘써온 시민들을 위로하는 환영행사가 진행됐으며, 인기걸그룹 fx(에프엑스)와 트로트 여왕 장윤정 등의 축하공연이 함께 이어져 한바탕 축제의 시간이 됐다.
특히 염태영 시장과 국회의원 등은 VIP 말춤 대결을 벌이는 등 체육관에 모인 4500여 명 수원시민의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수원/김희열 기자  kimhy3668@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