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약자 목소리 대변, 갈등 해소 앞장”
“사회적 약자 목소리 대변, 갈등 해소 앞장”
  • 현대일보
  • 승인 2024.05.29 12:03
  • icon 조회수 58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 성 훈

인천시교육감

인천광역시교육감 도성훈입니다. 

격변과 혼란의 어려운 언론환경에서도 인천, 경기 지역 시민들에게 참언론을 전하기 위하여 달려온 현대일보가 어느덧 29주년을 맞이한 것을 독자의 한 사람으로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현대일보는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우리 사회의 갈등 해소에 앞장서는 등 시대 정신을 구현함을 물론 다른 언론사와의 차별성을 확보하기 위해 발로 뛰어 가치있는 뉴스를 발굴하여 독자에게 전달하는 우리 지역에 꼭 필요한 언론사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인천교육에 한결같은 관심으로 인천교육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여 인천교육 발전의 나침판 역할을 해주시고 있음에 인천 교육가족을 대표하여 감사 말씀을 전합니다.

우리 인천교육은 학생성공시대를 뒷받침하기 위해 올해 역점정책으로 「읽걷쓰 기반 올바로 결대로 세계로」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는 인천학생들의 인성, 실력, 진로 등을 학생 중심으로 교육을 시행하여 한 아이도 포기하지 않고 학생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함입니다.

뿐만 아니라 우리교육청에서 펼치고 있는 읽기, 걷기, 쓰기를 중심으로 한 읽걷쓰 시민 운동은 학생, 교직원, 학부모 뿐만 아니라 인천시민 모두의 새로운 브랜드로 자리 잡아 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업들이 학생, 교직원, 학부모는 물론 시민들에게 성공한 사업으로 남을 수 있도록 현대일보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현대일보가 인천교육과 함께했던 것처럼 앞으로도 인천교육이 만들어가는 열정과 감동의 현장에 늘 함께 해주시기를 바라며, 올바른 보도로 신뢰받는 신문, 독자에게 사랑받는 신문으로 역사에 길이 남으시길 기원합니다.

현대일보의 창간 29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독자들에게 더욱 사랑받고 신뢰받는 언론으로 꾸준히 성장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2024. 5. 

인천광역시교육감 도 성 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