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청 사격선수단, 공기권총 단체전‘금메달’
인천 미추홀구청 사격선수단, 공기권총 단체전‘금메달’
  • 박신숙
  • 승인 2024.05.10 18:45
  • icon 조회수 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추홀기 전국사격대회, 개인전 동메달까지 획득
인천 미추홀구청 사격선수단은 옥련국제사격장에서 개최된 ‘제25회 미추홀기 전국사격대회’에서 공기권총 여자일반부 단체전 금메달을 획득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인천 미추홀구 제공>

 

인천 미추홀구청 사격선수단은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옥련국제사격장에서 개최된 ‘제25회 미추홀기 전국사격대회’에서 공기권총 여자일반부 단체전 금메달과 개인전 동메달 및 공기소총 개인전 동메달을 수확했다.

총 381팀 2,598명이 참가하며 다양한 종목에서 신기록이 경신된 가운데 미추홀구청 한지영, 황수빈, 조가은, 방유나 선수는 공기권총 단체전에서 1,716점을 쏘아 금메달을 목에 걸었으며, 공기권총 여자 개인전에서는 한지영 선수가 결선에서 221.3점을, 공기소총 여자 개인전에서는 정은혜 선수가 226.9점을 얻으며 각각 동메달을 획득하며 빛나는 성과를 거뒀다.

한지영 선수는 “국가대표 선발전과 겸해서 진행되는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어서 행복하다.”라며, “아직 대회들이 많이 남아 있는데 타 대회에서도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열심히 정진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추홀기 전국사격대회는 미추홀구에서 주최하는 전국 단위 전문 사격대회로 인천사격연맹에서 주최하는 초등부 레이저 사격대회를 포함해 14개 종목 중고등부, 대학부, 일반부로 규모가 큰 대회로 올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특히, 기존 공기총 종목만 개최하던 것과 달리 이번 대회부터는 산탄총(대구국제사격장에서 동시 개최)을 포함한 화약총 종목까지 확대 개최됐으며, 국가대표 선발전, 청소년 대표선수 선발전 등 각종 선발전을 겸해 진행됐다.

이영훈 구청장은 “선수 및 관계자 여러분의 헌신적인 노력과 협조 덕분에 안전하고 성공적으로 대회를 개최할 수 있었다.”라며, “올해 대형급으로 격상돼 개최된 미추홀기 전국사격대회에서 우리 사격선수단이 좋은 성적을 내서 기쁘고 앞으로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신숙 기자 ssp42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