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꽃박람회 “유튜브 생중계로 만난다”
고양꽃박람회 “유튜브 생중계로 만난다”
  • 고중오 기자
  • 승인 2024.04.25 16:41
  • icon 조회수 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 투어& 개막 축하쇼
고양국제꽃박람회, 현장 투어& 개막 축하쇼 꽃 해설 등 생중계.

고양특례시가 오는 27일 고양국제꽃박람회 현장 투어& 개막 축하쇼 등 유튜브 생중계를 진행한다.

이번 생중계는 지구환경 정원, 세계작가정원, 한국정원, 장미원 등 확장된 실외 전시 공간을 따라 27일 오전 8시부터 60분간 진행될 예정이며 꽃해설사가 설명해주는 전시 주제·꽃·작가에 대한 스토리와 함께 전시 과정 에피소드, 이벤트, 사진 촬영구간(포토 스팟) 등이 생중계로 소개될 예정이다.

시는 생중계 진행과 함께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며 27일부터 5월 12일까지 고양국제꽃박람회 생중계 영상을 시청하고 퀴즈의 답을 달면 추첨을 통해 캔으로 된 가와지쌀을 받을 수 있다.

27일 오후 6시 30분에는 고양국제꽃박람회 개막 축하쇼 생중계는 노래하는 분수대를 배경으로 소프라노 이상은, 테너 김덕수와 함께하는 60인조 오케스트라의 공연과 레이저 쇼를 관람할 수 있다.

이와 관련 문영기 언론홍보담당관은 현장감 있는 생중계를 통해 많은 시민들이 고양국제꽃박람회의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유튜브 외에도 여러 홍보매체를 통해 고양국제꽃박람회의 매력을 알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양특례시 유튜브는 엠지(MZ)세대를 필두로 시민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2024년 새단장을 했으며 톡톡 튀는 9급 공무원이 여러 부서를 전보하며 업무를 알리는 <전보자>, 특산품 요리 레시피 <특레시>, 고양시를 기반으로 특별한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 <특삶품> 등을 매주 수요일 5시 만나볼 수 있다. 

고양/고중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