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기업-투자처 잇는 징검다리 ‘IR데모데이’
군포기업-투자처 잇는 징검다리 ‘IR데모데이’
  • 권영일
  • 승인 2023.12.08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산업진흥원(원장 이석진)은 지난 30일 ‘2023년 투자유치 역량강화 지원사업 IR데모데이 X 투자상담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관내 우수기업 10개사를 대상으로 비즈니스 네트워크 확장과 투자유치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한 자리로 마련되었으며, 에트리홀딩스, 어니스트벤처스, 한양대 기술지주, BK벤처스, 한세예스24 등 총 5개 투자기관이 참석하였다.

본 행사는 하은호 군포시장과 이석진 군포산업진흥원장의 축사를 시작으로 관내 우수기업 10개사의 투자유치를 위한 IR발표가 이어졌으며, 벤처캐피탈 관계자와 기업 간의 1:1 투자상담 및 네트워킹 등이 활발히 진행되었다.

우수기업 10개사는 이번 IR데모데이를 위하여 선정 이후부터 기업별 맞춤형 1:1 심층 진단을 통해 특화 성과지표를 도출하였으며, 이 결과를 토대로 IR덱 작성 코칭과 피칭훈련을 지원받았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지역사회와 기업 간의 원활한 소통과 협력을 통해 지역경제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으며, 이석진 군포산업진흥원장은 “관내 유망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투자유치 활성화를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IR데모데이 X 투자상담회’는 기업과 군포시가 협력하여 지역경제의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주었으며 향후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군포/권영일 기자 kyi@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