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산업진흥원-(주)아르카컴퍼니 양해각서 체결
고양산업진흥원-(주)아르카컴퍼니 양해각서 체결
  • 고중오
  • 승인 2023.12.07 2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 국가첨단전략사업 특화단지 지정 위한 협력 추진

 

고양산업진흥원이 ㈜아르카컴퍼니와 바이오 분야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 지정을 위한 협력과 교류를 추진하기 위해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고양산업진흥원과 ㈜아르카컴퍼니 간 일산테크노밸리 바이오 분야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 지정을 위한 협력 △바이오, 메디컬 산업 분야 등의 국내외 의료기업 유치를 위한 협력 △ 일산테크노밸리 내 게임뮤지엄, 클러스터 구축 활성화를 위한 협력 등에 합의했다.

특히 부동산 컨설팅 전문기업인 ㈜아르카컴퍼니는 일산테크노밸리의 바이오 분야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 조성을 위한 바이오 관련 기업 27개사의 투자의향서(LOI, letter of intent)를 전달하는 등 고양시 첨단기업 유치에 지속적인 관심을 보였다.

㈜아르카컴퍼니 김세윤 대표는 고양시민으로서 기업하기 좋은 도시, 고양특례시를 위해 함께 하게 되어 보람을 느끼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더 많은 기업들이 고양시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흥원 한동균 원장은 ㈜아르카컴퍼니로부터 전달받은 투자의향서를 기반으로 일산테크노밸리 내 바이오 분야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로 지정받을 수 있도록 관련 기관 및 기업 등과의 협력을 확대해 나가는 등 적극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고양/고중오 기자 gjo@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