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체육회, G-스포츠클럽 운영위
양주시체육회, G-스포츠클럽 운영위
  • 김한구
  • 승인 2023.12.05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도자 연계채용 승인 등 만장일치 가결

 

양주시체육회는 지난달 30일 오전 10시 30분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4층 중의회실에서 운영위원회 위원 및 송인호 양주시탁구협회장, G-스포츠클럽 지도자, 학부모 대표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G-스포츠클럽 제2차 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정현석 위원장의 인사말과 보고사항, 심의안건, 기타사항 등의 순으로 진행했으며, 이날 상정된 심의안건 <G-스포츠클럽 지도자 연계채용 승인(안)>, <G-스포츠클럽 사설시설 사용 승인(안)>을 만장일치로 가결했다.

정현석 위원장은 “올해 G-스포츠클럽 탁구가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다”며,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이어서 “탁구가 선수반으로 운영하는데 시간제 강사이다 보니 연습량이 많이 부족한 것을 알고 있다며, 양주시체육회와 송인호 양주시탁구협회장과 협의하여 전임지도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인호 양주시탁구협회장은 “G-스포츠클럽 탁구가 제1회 유승민IOC위원배 탁구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둬 놀랐다. 그리고 학부모님들이 이정도로 열정과 열의를 가지고 계실 줄 몰랐다며, 양주시탁구협회도 양주시에서 자라나는 탁구 꿈나무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양주시체육회와 정현석 위원장과 논의하여 지원과 노력해 보겠다”고 말했다.

주동진 장학사는 “양주시의 G-스포츠클럽에 전임지도자가 배치된다면 충분한 운동시간뿐만 아니라 대회출전도 가능하므로 양주시에 인재들을 흡수하는 차원에서도 체육회에서 전임지도자를 고려해야 한다며 시 사정도 있겠지만 적극적으로 검토 바란다”며 말을 이었다.

양주/김한구 기자 hgkim3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