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의왕아카데미’…‘돈과 주식 투자 그리고 부자되기’강연
의왕시‘의왕아카데미’…‘돈과 주식 투자 그리고 부자되기’강연
  • 이양희
  • 승인 2023.05.22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가 오는 25일(오후 2시) 의왕시평생학습관에서 ‘2023년 제3회 의왕아카데미’강연을 개최한다.

이번 의왕아카데미는 염승환 이베스트투자증권 이사를 초청해 ‘돈과 주식 투자 그리고 부자되기’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염승환 이사는 활발한 방송 출연으로 대중에게 ‘염블리’라는 애칭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주요 저서로는 ‘세 번째 위기 세 번째 기회’, ‘투자의 신세계’, ‘주린이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질문 TOP77’등이 있다.

이날 강연은 자본주의 내에서 돈의 중요성과 투자의 기본이 되는 금리, 주식 투자에 대한 간결하고 정확한 설명을 통해 경제적 자립을 위한 올바른 투자 노하우와 부자가 되기 위한 계획을 세우고 실천하는 기초가 탄탄한 투자자가 되는 법을 시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강연은 선착순 무료입장으로 진행되고, 관심 있는 의왕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권혁천 의왕시 평생교육원장은 “최근 주가조작 의심 사건 등으로 일반 투자자들이 불안해하는 시기에 전문가의 올바른 투자 강연은 시민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3년 의왕아카데미는 올해 11월까지 인문, 경제, 과학, 법률 강연 등 다양한 주제로 운영될 예정이며 세부 일정은 의왕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edu.uiwang.go.k r)를 통해 확인 가능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 평생교육과 (031-345-2555)로 문의하면 된다.

의왕/이양희기자lyh@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