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본격화’
고양시,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본격화’
  • 고양/고중오 기자
  • 승인 2023.03.20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 바꾸는 힘 고양, 화합 이루는 힘 경기’ 주제
조직委 발대식…“시민 모두 즐기는 대회 만든다”

 

고양특례시가 제34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과 제17회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앞두고 조직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으로 준비에 돌입했다.

이날 발대식에 이동환 고양특례시장과 국회의원, 경기도의원, 고양특례시의원 및 유관기관·사회단체장 등 조직위원회와 관계자 190여명이 참석했다.

조직위원회는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을 위원장으로 고문단 및 자문단, 추진지원분과, 사회봉사지원분과 및 경기운영지원분과로 구성됐으며 위원회는 대규모 체전 개최에 따른 손님맞이 준비와 선수단이 경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경기장 및 편의시설 준비를 위해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할 방침이다.

‘미래를 바꾸는 힘 고양, 화합을 이루는 힘 경기’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발대식에서 추진사항 보고, 위촉장 수여, 결의문 낭독에 이어 대회명이 새겨진 수건을 펼치며 대회 슬로건을 외치녀 성공개최를 기원했다.

특히 퍼포먼스에는 고양시청 소속 선수인 김아랑, 이아름 선수가 함께했으며 또한 국회의원, 곽윤기 국가대표 선수, 허재 고양캐롯점퍼스 구단주 등 16명의 인사가 축하 영상 메시지를 보내 대회 성공을 기원했다.

시는 9월에 개최되는 생활체육대축전 준비의 공식적인 막이 올랐다며 2023 경기도 생활체육대축전이 체육동호인뿐 아니라 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성공적인 대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34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은 고양시 일대에서 9월 15일부터 9월 17일까지 사흘간 열릴 예정이며 제17회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는 이어서 9월 22일부터 9월 23일까지 이틀간 열린다. 

고양/고중오 기자 gjo@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