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대 '청년열린학교 내일은 나도직장인'
오산대 '청년열린학교 내일은 나도직장인'
  • 오용화
  • 승인 2022.11.03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지역청년 취업률 제고를 위한 위한 유잡스운암점 협업‘청년열린학교 내일은 나도직장인’프로그램 진행

오산대학교(총장 허남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청년 취업 카페 유잡스 운암점과 협업을 지난 10월25일, 27일, 28일까지 3일 동안 오산시 관내 지역청년들에게 취업지원을 강화하고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의 진로 취 창업 상담을 비롯 지역청년의 취업률 향상을 위한 취업 지원 서비스 프로그램을 진행 하였다.

 취업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지역청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위해 10월25일 직무 분석 특강을 비롯하여 10월 27일 근로기준법 특강 그리고 10월 28일 취업준비를 위한 올인원 사진관을 운영하여 퍼스널 컬러 컨설팅, 헤어 메이크업, 증명사진 찰영으로 프로그램이 이루어졌다.

 김영길 취 창업센터 단장’은 “오산시 관내 지역청년들의 구직활동에 있어 지역 취업률 향상과 취업준비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관계기관과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운영하며 지역청년 취업지원에 힘쓰겠다.” 고 전했다.

또한 오산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는 전문 취업컨설턴트가 상주하며 진로, 취업상담의 다각화를 통해 재학생들과 졸업생, 관내 지역청년들과 소통창구로서 역할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