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여러분 당신이 주인공입니다”
“청년여러분 당신이 주인공입니다”
  • 안양/이양희기자
  • 승인 2022.06.09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시 ‘청년상’ 후보자 추천

안양시가 7월 4일까지‘안양시 청년상’후보자를 추천받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안양시 청년상은 ‣봉사 ‣산업경제 ‣문화예술 ‣체육 ‣청년활동 ‣미래인재 등 6개 부문에서 각 1명씩 선발하며, 지역에서 모범적인 생활로 타의 모범이 되는 청년이 대상이다.

지역에 2년 이상 거주하는 19세~39세로서 건전한 생각을 갖고 있는 청년층으로, 이 중에서도 산업경제 부문은 거주기간 관계없이 안양시 소재 직장에서 2년 이상 근무하고 있거나 중소기업을 운영하면 대상이 된다.

공무원, 학교장, 청년단체장, 사회단체장 또는 5인 이상 추천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추천서와 공적조서에 부문별 증빙서류를 첨부해 시 해당 부서(청년정책관 8045-5782) 방문 또는 우편이나 이메일(id0911@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시는 추천자의 공적을 면밀하게 분석 검토해 부문별 1명의 수상자를 확정, 오는 8월 31일 결과를 공지하고, 9월 17일‘안양시 청년의 날’에 시상할 예정이다.

청년상 후보자 추천과 관련해 더 자세한 안내는 안양시 홈페이지 또는 안양청년광장(https://www.an yang.go.kr/youth/)에서“제4회 안양시 청년상 후보자 추천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안양의 미래 발전에 도움이 되고 청년층에 본보기가 되는 숨은 청년 발굴에 많은 관심과 추천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안양/이양희기자lyh@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