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과 경험으로 미추홀의 변화를 책임지겠습니다”
“경륜과 경험으로 미추홀의 변화를 책임지겠습니다”
  • 이재홍
  • 승인 2022.05.26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 힘 이관호 인천 미추홀구의원 후보
‘경륜과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열정으로 미추홀 주민들의 미래를 책임지는 믿음직한 의원이 될 것‘

 

새로운 열정으로 미래를 책임지는 구의원이라는 슬로건으로 선거운동에 나선 인천 미추홀구의원 선거 다선거구(숭의·용현·학익2) 이관호 후보가 핵심 공약을 발표했다.

이 후보는 미추홀구의원을 2번이나 지낸 베테랑으로 새로운 열정으로 미추홀의 미래를 책임지기 위해 3번째 구의원에 도전했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또 이 후보는 신의와 믿음으로 실천하는 일꾼이 되어왔다“3선에 도전해 새로운 열정으로 미추홀의 미래를 책임지는 구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 후보가 추진하고자 하는 지역별 맞춤 주요공약으로 숭의동 지역은 여의구역 원도심 지속적 개발 지원 전도관구역 정비사업 성공적 완성 숭의초 다목적체육관 건립 제물포역-숭의동 역세권 상권 진흥 숭의교회 인근 공영주차장 조성 숭의4동 행정복지센터 건립 숭의2동 어린이공원 조성 석정마을 가로주택정비사업 성공적 추진 지원 숭의2동 주차타원 건축 추진 등이 있다.

용현동 지역은 용현3동 행정복지센터 건립 용현1·4동 세진빌라 일원 공원 쉼터 조성 수인선 바람길 숲내 워터파크 조성 수봉공원 스카이워트 조성 등이 있다.

학익2동 지역은 문학지하차도 방음벽 설치 문학터널 대규모 녹지 조성 인하대역~법원~터미널 지하철 신설 골목골목 CCTV 대폭 증설 법원 먹거리타운 활성화 등을 제시했다.

마지막으로 이 후보는 소통과 화합의 새로운 변화를 주도할 최고의 일꾼으로 경륜과 경험을 갖춘 일 잘하는 일꾼을 선택해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재홍 기자 ljh@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