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린이 위한 금쪽상담소’ 참가자 모집
‘금린이 위한 금쪽상담소’ 참가자 모집
  • 성남/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5.18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시청소년재단, 금융 워크숍 등 프로젝트 계획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은 오는 6월 15일까지 2022년 성남청년 갭이어‘금린이를 위한 금쪽상담소’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2022년 성남청년 갭이어는 청년들이 가장 알고 싶어 하는‘금융’이라는 주제로 스타 멘토의 멘토링 특강을 시작으로 게임으로 알아가는 금융 워크숍, 재테크의 모든 것을 한번에 배우는 4주 핀셋 교육, 마지막으로 금융전문가와 1대1 VIP 금융상담까지 원스톱으로 금융 감각을 익히는 프로젝트로 3개월 동안 운영될 계획이다.  

2022년 성남청년 갭이어의 모집인원은 40명이며, 모집 대상은 성남시 거주·재학·재직·활동하는 만19세~24세 청년 대상이며, 보호종료아동(자립준비청년)은 우선선발할 예정이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다.

재단 진미석 대표는 ‘이번 프로그램은 성남시 청년들이 자산형성의 기초를 다지고 건전한 금융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줄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며, 이번 프로그램이 보편화되어 많은 청년이 경제적으로 행복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공부해도 어려운 금융에 누구나 쉽게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시간이므로 성남시 청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   

이번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성남시청소년재단 청년정책실(☏031-729-9032)로 문의하면 된다.

성남/김정현 기자 kjh@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