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흥 수산물 직판장 화재현장 지원 나눔 봉사
영흥 수산물 직판장 화재현장 지원 나눔 봉사
  • 조희동
  • 승인 2022.05.16 14:09
  • icon 조회수 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동발전 영흥발전본부, 안전모·방진복 지원 등

 

한국남동발전 영흥발전본부(본부장 김종현)는 지난 12일, 영흥 수산물 직판장 화재현장 지원을 위한 나눔봉사활동을 시행하였다. 

영흥지역 대표 관광명소인 영흥 수산물 직판장은 작년 12월 발생한 화재로 천정이 전소되고 수족관 어류가 몰사되는 등 심각한 화재피해로 인한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이에 영흥발전본부는 화재사고 초기 안전한 현장 수습을 위해 안전모 및 방진복을 긴급지원하고, 연말 직판장 상인회에 1천만원을 후원하는 등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기 위한 다양한 지원을 했다.

16일부터 부분 개축 진행을 위한 수산물직판장 건물 철거가 예정됨에 따라 지역사회의 현장 지원인력 요청하였고, 영흥발전본부는 지역민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 일상으로의 빠른 복귀를 지원하고자 본부 및 협력사 직원들과 함께 화재현장 지원활동에 적극 동참하였다.

김종현 영흥발전본부장은 업무에 바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피해현장을 찾아준 영흥발전본부 및 협력사 직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복구 활동 중에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일 것을 거듭 당부하였다.

화재현장은 천정과 벽이 전소되어 그을음·먼지가 많았고 현장 곳곳에 무거운 주방기기가 있었기 때문에, 더운 날씨에도 직원들은 방진복·방진마스크·안전화·안전모를 착용한 상태로 최대한 안전하게 작업을 진행하였으며 한건의 경미한 사고도 없이 무사히 봉사활동을 종료하였다.

영흥발전본부는 지역사회와 다양한 소통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앞장서서 지원함으로써 지역과 소통하는 사업소로 자리매김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

조희동 기자 jhd@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