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의 현안 가장 빠르게 완수할 것”
“양주의 현안 가장 빠르게 완수할 것”
  • 김한구 기자  
  • 승인 2022.05.13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덕영 민주 양주시장 후보, 선관위 등록 완료

 

정덕영 더불어민주당 양주시장 후보가 후보등록 첫날인 12일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 6월 1일 치러지는 제8대 전국동시지방선거 준비가 분주한 가운데 정 후보는 첫날 양주시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임하는 자세를 밝혔다. 

정 후보는 “8기 민선 양주시장은 50만 양주 시대를 위한 양주 대변혁의 기틀을 마련해야 하는 막중한 임무를 부여받은 자리”라며 “7호선 옥정 중앙역 조기 개통 등 양주시 현안을 가장 빠르게 완수할 수 있는 후보는 단 한 사람 정덕영 후보뿐”이라고 말했다. 

또한 “양주의 새로운 변화를 위해 행정공무원 출신들만이 시장을 역임해왔던 양주를 벗어나 새롭고 시민의 마음을 아는 정치인 출신 시장이 필요하다”라고 밝히며 “양주 대변혁을 이끌어갈 강한 추진력 있는 젊은 후보 정덕영에게 기회를 달라”고 주장했다.  한편 정 후보는 인사시스템 개편 및‘원스톱 민원시스템’ 신설 등 행정서비스 대개혁을 추진하고, 국민의힘 포천, 의정부시장들이 7호선 노선재검토를 주장 등 황당한 요구에 맞서 기존노선대로 지하철 7호선 조기 개통할 것, 서부권 고속도로와 교외선 재개통 등을 통해 서부권 신도시 개발 추진 등 양주시 대변혁을 위한 주요 3대 공약을 제시했다.

양주/김한구 기자 hgkim3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