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 대전환, 새로운 100년 열겠다”
“의왕 대전환, 새로운 100년 열겠다”
  • 이양희 기자
  • 승인 2022.05.12 21:06
  • icon 조회수 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상돈 민주 의왕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의왕시장 재선에 도전하는 더불어민주당 김상돈 의왕시장 후보 선거사무소(경수대로 237 창덕빌딩 4층) 개소식이 12일 열렸다.

이날 개소식에는 이소영. 강득구 국회의원 등 정치인과 지역주민 등 500여명이 참석했으며, 더불어민주당 윤호중. 박지현 공동 비상대책위원장, 경기도지사 김동연 후보 및 김상희 국회 부의장이 축하 영상 메시지를 전했다.

이소영 의원은 축사에서 “김상돈 의왕시장 후보는 지난 4년 동안 의왕시장으로 시민들과 함께 GTX-C 노선의 의왕역 정차, 전국 최초로 내손동 중고통합형 미래학교 설립을 확정, 최첨단기업 유치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새로운 일자리 창출 및자족도시의 기반 마련으로 시민들의 자부심을 크게 높였다”면서, 지지를 호소했다.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는 자신이 “아주대총장시절 의왕으로 이사와 오랫동안 인연을 맺어 의왕에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고, 김상돈 후보가 시장으로 재직시 시민의 행복과 더 나은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슴을 잘 알고 있다. 김 후보와 함께 의왕시와 경기도의 변화를 이끌겠다”고 말했다.

김상돈 후보는 인사말에서 “민선 7기 시장으로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위기를 시민들과 함께 극복하고, 시민이 행복한 의왕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다”고 말했다.

이어 “청계·내속권역을 첨단테크노밸리와 친환경주거단지가 조화로운 고품격 미래도시로 만들겠으며, 오전·고천권역은 행정타운 준공 및 재개발 재건축의 신속추진과 지원으로 의왕의 중심으로 만들고, 부곡권역은 GTX-C 의왕역 시대를 맞아, 탄소중립 그린도시로 대변혁을 이끌겠다”고 약속했다.

이와 함께 “의왕대전환, 의왕의 새로운 백년을 함께 힘차게 열어갈 수 있도록 한번 더 기회를 주시길 부탁드린다”면서, 지지를 호소했다.

의왕/이양희 기자 lyh@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