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신평동지사보협, 저소득 아동에 선물
평택 신평동지사보협, 저소득 아동에 선물
  • 평택/최윤호 기자
  • 승인 2022.05.06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시 신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저소득층 아동이 어린이날을 맞아 즐거운 어린이날을 보내기 위해 지난 4일 협의체 기금을 활용해 관내 한부모 및 저소득 아동 30세대에 케이크와 문구류세트를 협의체 위원이 가정방문하여 전달했다.

 이 사업은 어린이날을 맞아 아동에게 뜻깊은 기억을 선물하고 기쁨을 나누자는 취지로, 4월 월례회의를 통해 어린이날에 기념있는 사업을 하자는 아이디어에서 시작됐다.

 선물을 지원받은 김OO 아동은 “맛있는 케이크와 예쁜 문구세트를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했으며,

 김범규 신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가족의 달을 맞아 지역 내 취약세대를 보다 세심히 살펴 따뜻한 마을이 될 수 있도록 이웃을 돌보겠다”고 했다.

 한상오 신평동장은 “각 가정에 아이들에게 선물을 지원하기 위해 봉사하신 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리고, 복지사각지대에 가까이 더 가까이 다가가도록 하겠다”고 했다.

 한편, 신평동 지사협에서는 이외에도 우리이웃에 「가까이 더 가까이」 찾아가겠다는 구호 아래 「가까이 위기가구 긴급지원사업」, 「가까이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건강한 보금자리사업」, 「가까이 저소득 거동불편이웃 식생활개선사업 당신을 위한 행복한 밥상」 등을 추진해 주민이 주민을 돕는 커뮤니티 활성화와 맞춤형복지실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평택/최윤호 기자 cyh@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