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검단초 총동문회, 학교 발전기금 기탁
인천 서구 검단초 총동문회, 학교 발전기금 기탁
  • 김종득
  • 승인 2022.04.21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검단초등학교 총동문회가 검단초등학교 발전기금 500만원을 전달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21일 검단초등학교동문회(회장 문현영)는 최근 코로나19 확산 예방차원에서 2022년도 한마음동문체육대회를 실시하지 않기로함에 따라 동문들의 정성어린 모금으로 준비한 학교발전기금 500만원을 검단초등학교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동문회 측은 지난 18일 검단의 한 식당에서 문현영 동문회장을 비롯한 역대 동문회장 8명과 집행부 등 13명이 모여 이같이 결정하고 학교발전기금을 전달했다. 

문현영 동문회장은 “코로나 19확산으로 금년도 동문체육대회를 하지 못해 역대 동문회장들과 동문회 집행부가 이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말하고 “비록 적은 금액이지만 모교의 발전을 위해 소중하게 쓰여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대해, 강래현 교장선생님은 "동문분들의 소중한 뜻에 감사드리고 학생들의 복지와 장학금 등 꼭 필요한데 사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모임에는 역대 동문회장인 이만수, 박윤서, 구민서, 김연복, 김건준, 양동환, 양장석, 홍성극 등이 참석하고 문희중 수석부회장, 신동일 사무국장, 이한용 재무국장, 홍순서 체육부장, 양혜진 총무부장 등 동문회 집행부 임원들이 함께 참석했다. 

/김종득 기자 kjd@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