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육신 하나되는 ‘일여’ 콘서트
정신·육신 하나되는 ‘일여’ 콘서트
  • 고양/고중오 기자
  • 승인 2022.04.14 16:32
  • icon 조회수 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문화재단,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 유치 기념성공 개최 기원
브레이브걸스드림캐쳐 등 공연…시민들에 무료 관람 기회 제공

 

고양문화재단이 ‘2022 고양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의 유치를 기념하고, 성공 개최를 기원하기 위하여 오는 19일 저녁 7시 30분부터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축하 콘서트 ‘일여(一如)’를 개최한다.

이번 축하콘서트는 품새의 마지막이자 정신과 육신이 ‘하나’가 된다는 ‘일여(一如)’품새의 의미를 담아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를 통해 세계인들이 하나 되는 평화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K-컬쳐의 대표주자들과 함께 만들어갈 축하콘서트 ‘일여’는 ‘경기도무용단’의 사물놀이를 시작으로 독보적인 컨셉 장인 걸그룹 ‘드림캐쳐’, 역주행의 아이콘 ‘브레이브걸스’, IZ*ONE(아이즈원)활동을 마치고, 가요계와 예능계를 종횡무진 활약 중인 ‘YENA(최예나)’와 태권도 상비군 출신 김요한이 소속된 6인조 보이그룹 '위아이', 한국의 대표 밴드 ‘부활’ 출신 보컬리스트 ‘정동하’ 가 출연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고양문화재단에서는 축하콘서트 ‘일여(一如)’를 통해 2007년 이후 15년 만에 다시 태권도 종주국인 한국으로 돌아온 <2022 고양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의 시작을 알리고, 세계인들에게 태권도와 K-POP이라는 독보적인 문화를 전파하여 고양특례시가 문화·스포츠 중심 도시로서의 위상을 굳힐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정재왈 고양문화재단 대표는 K-컬쳐를 통해 세계 태권도인의 축제의 시작을 알리게 되어 매우 기쁘며 이번 공연을 통해 전 세계의 태권도인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태권도를 비롯한 한국 문화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이번 공연은 K-POP을 통한 문화예술의 도시, 고양특례시를 알리고 각 국의 참가 선수단과 코로나 19로 지친 시민들을 위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고양/고중오 기자 gjo@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