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뜻한 ‘바람이 전하는 말’ 함께 들어요”
“산뜻한 ‘바람이 전하는 말’ 함께 들어요”
  • 의정부/김한구 기자
  • 승인 2022.03.11 14:50
  • icon 조회수 16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아트캠프서 ‘어흥 우리 음악’ 시리즈 공연

 

(재)의정부문화재단(대표이사 손경식)은 3월 18일 어흥(於嬹) 우리 음악 시리즈 그 첫 번째인 “바람이 전하는 말” 공연을 의정부역 무한상상 근린공원 내에 위치한 도심 속 복합 문화공간 ‘의정부아트캠프’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2001년 1월 기타리스트 권정구씨를 주축으로 창단한 베르디아니가 클래식 기타와 우리 전통 악기인 해금, 피리, 생황 등의 앙상블 연주이며 특히 창단이후 1천여회의 연주무대와 해외 초청공연을 하고 매년 기획연주회를 통해 창작곡을 발표하고 8장의 음반을 발매했다.

 특히 2006년 발매한 1집 음반 ‘바람이 전하는 말’은 현재까지도 꾸준히 판매되고 있으며 음반 제목과 같은 타이틀곡 ‘바람이 전하는 말’ 그리고 ‘마음속의 풍선’은 초등학교 음악교과서에 수록되어 가족 단위 관객들의 많은 참여 및 클래식 애호가들의 기대에 부흥할 것이다.

의정부아트캠프에서는 3월 25일(금) 20시 어흥(於嬹) 우리 음악 시리즈 두번째인 상자루의 ‘코리안 집시’공연을 준비하여 관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라고 한다.

항상 (재)의정부문화재단은 관객과 운영인력 마스크 필수 착용 ‘일행 간 거리두기’ 시행 및 공연장 수시 소독 등 철저한 방역수칙을 마련하여 시민의 안전을 우선으로 양질의 공연을 관람 할 수 있도록 정부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공연문의 및 예매는 (재)의정부문화재단 홈페이지 www.uac.or.kr 031)850-5134, 또는 인터파크티켓 www.interpark.com 1544-1555에서 가능하다.

의정부/김한구 기자 hgkim3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