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설 명절 지원’설 선물세트 200가정 전달식
‘해피 설 명절 지원’설 선물세트 200가정 전달식
  • 박교일
  • 승인 2022.01.21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광명지구協-광명시사회복지協-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광명지구협의회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는 희망천사사업 시즌Ⅱ ‘해피 설 명절 지원’ 설선물세트 200가정(1천만원) 전달식을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희망천사사업은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광명지구협의회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가 함께 광명시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진행하는 사업으로,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광명지구협의회는 광명시 권역별 봉사단원들을 중심으로 복지대상자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활동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는 복지대상자 지원을 위한 적극적인 모금으로 예산확보와 자원을 연계하여 진행한다.

전달식에는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광명지구협의회 이광수 회장, 심상보 총무부장, 광명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광명지구협의회 이광수 회장은 “설 명절에도 힘든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이웃들에게 선물세트를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적십자 봉사단원들이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 설 명절 더욱 힘들어하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적십자 회원들과 함께 설선물세트를 준비했는데 특히, 청장년 장애인 돌봄을 하고 있는 가정들에게도 전해져 더욱 의미가 있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돌보고 살피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명/박교일기자park8671@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