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행복 조성…과천도시공사 임직원, 노력 결실
시민행복 조성…과천도시공사 임직원, 노력 결실
  • 과천/이양희기자
  • 승인 2021.12.22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역관리 공로 인정…방역물품 지역 복지관 기부 등
대한민국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 등 롤 모델 역할

 

과천도시공사(사장이근수)가 「시민의 삶을 풍요롭게 시민행복을 만들어가는」 기관의 비전을 이뤄내기 위한 임직원들의 노력이 각종 인증·수상의 결실로 이어지고 있다.

22일 과천도시공사에 따르면, 2년전인 2019년 12월 19일 출범한 과천도시공사는 코로나19로 전 국민이 힘들어하던 올해 초 시민 안전을 위해 방역관리에 만전을 기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국민체육진흥공단으로부터 우수 겨울스포츠 방역시설로 선정돼 받은 방역물품(방역마스크 1만2천장)을 지역 복지관에 기부했다.

또 코로나19 대응 헌혈봉사를 통한 사회적가치 실현에도 앞장서왔으며, 경기도에서 시행하는 장애인 생활체육 프로그램 지원 사업이 2년 연속 선정돼 참여 장애인과 지역 장애인단체의 호평 속에 프로그램이 마무리 됐다.

이로 인해 프로그램을 주관한 담당부서 팀장이 장애인복지 발전 유공표창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외 에도 지방계약 우수사례 아이디어공모, 사회적 가치 중심 경영분야 우수기관, 대한민국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 가족친화기업 인증 등 각종 분야에서는 인증과 수상을 이어가며 지방공기업의 롤 모델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 내고 있다.

이근수 사장은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행복도시 과천을 이뤄내기 위해 공사 임직원 모두는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과천/이양희기자 lyh@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