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어린이집연합회, 보육인의 밤
양평 어린이집연합회, 보육인의 밤
  • 양평/서형문 기자
  • 승인 2021.12.03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육교직원간 격려 등

양평군어린이집연합회(회장 한대옥)는 지난 1일 관내 보육교직원 100여명과 함께 화합과 소통의 자리인 ‘보육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정동균 양평군수를 비롯해 전진선 양평군의회 의장, 김선교 국회의원이 참석해 모범보육교직원에 대한 표창 및 축하인사를 전했고, 박현일·이정우·황선호·이혜원·윤순옥 양평군 의원이 참석해 한해 동안 영유아 보육증진을 위해 노력한 보육교직원들이 서로 격려하며, 화합·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행사에서는 보육인의 긍지와 결속을 다지는 보육인의 다짐을 시작으로 올 한해 양평군 보육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유공자에게 군수상을 비롯한 군의장상, 국회의원상, 도의장상, 어린이집연합회장상 수여가 있었고 수상자들의 수상 축하, 꽃다발 증정식, 단체촬영과 지화자의 축하공연 등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한대옥 양평군어린이집연합회장은 “오늘은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참보육을 실천하고 계신 보육교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는 자리이니, 올 한해 동안 쌓인 고단함과 스트레스를 이 자리에서 다 풀고 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정 군수는 “오늘 보육인의 밤 행사가 코로나19, 보육아동 감소 등으로 열약한 환경 속에서 최고의 보육서비스를 제공한 보육교직원을 위해 만들어진 만큼 오늘은 마음껏 즐기고 좋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격려하고 “우리 어린이들을 미래의 희망으로 자랄 수 있도록 애쓰시는 보육교직원 분들께 존경과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군어린이집연합회에서는 보육교직원 마음치유 워크숍과 이웃돕기 김장 담그기 행사 등을 개최한 바 있다.

양평/서형문 기자 shm@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