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캐릭터 어벤져스’온라인 투표 이벤트
에버랜드,‘캐릭터 어벤져스’온라인 투표 이벤트
  • 오용화
  • 승인 2021.08.24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5주년 기념, 다시 만나고 싶은 에버랜드 역대 캐릭터 뽑아주세요
파미, 랜디 등 추억 속 인기 캐릭터 中 Top 5 선정, 한정판 굿즈 제작
내달 12일까지, 에버랜드 홈페이지 온라인 진행… 1일 1회 매일 참여
45명 추첨 한정판 모바일 기프트카드,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선물 증정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한승환)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올해 개장 45주년을 맞아 다시 만나고 싶은 역대 캐릭터를 고객들이 직접 뽑아 보는 온라인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버랜드 캐릭터 어벤져스'라고 이름 붙여진 이번 온라인 투표 이벤트는 24일부터 9월 12일까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에버랜드는 고객들의 의견이 반영된 역대 인기 캐릭터 Top 5를 선정해 한정판 굿즈를 제작할 계획으로 고객 참여를 확대해 '팬슈머(fan+consumer)'로서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투표 이벤트에 등장한 에버랜드 캐릭터는 총 12종으로, 지금은 볼 수 없지만 과거 에버랜드를 찾은 고객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 줬던 추억 속 인기 캐릭터들로 채워졌다.

에버랜드 마스코트로서 캐릭터가 처음 등장한 것은 1992년, 당시 이름이었던 '자연농원(Farmland)'에서 따온 '파미·랜디' 사자 커플이 에버랜드 최초의 대표 캐릭터였다. 이후 1996년 자연농원에서 에버랜드로 이름이 바뀌며 장난감 조각들로 만들어진 '킹코·콜비'가 새로운 대표 캐릭터로 탄생했고, 2000년대 중반 들어 '라시언·라이라' 사자 커플이 다시 에버랜드를 대표하는 캐릭터로 활동했었다.

'라시언·라이라'가 2014년 은퇴식을 갖고 세계여행을 떠난 현재는 실제 아기 사자 모습에 가깝게 표현된 '레니·라라' 커플이 새로운 대표 캐릭터로 활동 중이다.

대표 캐릭터 외에도 튤리, 시포, 이솝친구들 등 다양한 축제 및 상품 캐릭터들이 에버랜드를 찾은 고객들의 추억 속에 자리잡고 있다.

이번 온라인 투표 이벤트는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최대 5개까지 골라 투표할 수 있으며, 1일 1회씩 매일 참여할 수 있다.

에버랜드는 이벤트 기간 동안 투표한 참여한 고객 중 매주 15명씩 총 45명을 랜덤으로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투표 마감 후에는 최종 Top 5에 선정된 캐릭터에 투표한

고객 중 45명을 추첨해 TOP 5 캐릭터로 디자인된 한정판 모바일 기프트카드를 선물할 예정이다.

'에버랜드 캐릭터 어벤져스' 투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버랜드는 이번 캐릭터 투표 이벤트 뿐만 아니라 오는 29일까지 '방구석 에버랜드 챌린지' SNS 영상 공모전을 실시하는 등 고객들과 온라인 소통을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오는 9월에는 고객들이 소장하고 있는 다양하고 희귀한 에버랜드 굿즈를 SNS에 사진과 영상으로 올리고, 찐팬 고객을 굿즈 제작 과정에 참여시키는 '에버굿즈 자랑대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에버랜드 관계자는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언제 어디서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일상에서 에버랜드를 추억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가져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용인/오용화 기자 oyh@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