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제대군인센터 취업지원 전문위탁교육
경기북부 제대군인센터 취업지원 전문위탁교육
  • 김한구 기자
  • 승인 2021.04.15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보훈처 경기북부제 대군인지원센터(센터장 고현주)는 지난 14일 경복대학교, 대양전기직업전문학교, 휴앤아이평생교육원 등 교육기관의 대표자와 교육 실무자 등 교육전문가 10여 명을 초청하여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역 내 전문교육 기관의 교육 실무자를 초청하여 업무 지원을 위한 상호협정과 간담회 형식의 토론으로 진행됐으며, 특히, 2021년 전문위탁교육과정 중 유튜브 전문가, 승강기 기능사, 경비지도사 자격취득 과정 등은 제대군인들이 가장 희망하는 분야로서 현재 제대군인의 취업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중요한 과정으로 추천되는 분야이다.

오늘 참석한 경복대학교 윤영훈 학장은 ”현장의 교육을 담당하는 실무자들을 초청하여 기탄없는 대화와 양질의 정보를 교환하고자 하는 경기북부제대군인지원센터의 적극적인 활동에 동감하며, 제대군인의 사회진출을 위하여 기관이 가진 교육 경험과 지식을 전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표현했다. 

경기북부제대군인지원센터(센터장 고현주)는 이번 전문교육기관과의 업무협정과 간담회를 통하여 제대군인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현실적인 지원방안을 모색 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며, 향후 교육전문가를 대상으로 하는 정기적인 초청모임을 마련하여 제대군인의 취업을 지원하기 위한 현실성 있는 활동 의지를 밝혔다.

의정부/김한구 기자 hgkim3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