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세브란스병원 ‘Y 북 센터 이용 수기 공모전’
용인세브란스병원 ‘Y 북 센터 이용 수기 공모전’
  • 오용화
  • 승인 2021.04.07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용인세브란스병원(병원장 최동훈)이 외래 도서 공간 ‘Y 북 센터(Y Book Center) 이용 수기 공모전’을 개최한다.

Y 북 센터(Y Book Center)는 용인세브란스병원이 국제라이온스협회와 체결한 ‘외래도서공간운영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작년 12월 1층 로비에 오픈한 외래 도서 공간이다. 해당 공간은 환자와 가족 그리고 교직원들의 심리·정서적 안정을 도모하고 교양과 지식 함양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조성됐다. 특히,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안전하게 도서 공간을 이용할 수 있도록 책 소독기를 구비했다. 용인세브란스병원 ‘Y 북 센터(Y Book Center)이용 수기 공모전’은 기부와 나눔으로 조성된 공간이 지닌 선한 영향력을 이웃들과 공유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개최된다. Y Book Center를 이용하며 힘든 순간 위로받았던 이야기, 독서가 정보 탐색에 도움이 됐던 이야기, 기다림이 즐거운 여가 시간으로 바뀐 이야기 등 자유로운 주제로 참여할 수 있다.

공모 기간은 오는 12일(월)부터 23일(금)까지 10일간으로 용인세브란스병원 지하 1층 사회사업팀에 방문하거나 이메일(yisw@yuh s.ac)을 통해 공모 작품을 접수할 수 있다. 환자, 보호자, 교직원, 라이온스협회원, 내원객 등 Y 북 센터(Y Book Center)에 관한 추억이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시, 수필, 포토에세이 등 자유로운 형식으로 공모할 수 있다. ‘Y Book Center 이용 수기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용인세브란스병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용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