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SK하이닉스-경기의료원 이천병원 ‘코로나19 사회안전망 제고 MOU’
이천시-SK하이닉스-경기의료원 이천병원 ‘코로나19 사회안전망 제고 MOU’
  • 서형문
  • 승인 2020.10.06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는 SK하이닉스와 경기의료원 이천병원과 함께 ‘코로나19 사회안전망 제고 MOU’를 6일 이천시청에서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천시 엄태준 시장,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이문형 원장, SK하이닉스 안전·보건·환경담당 김형수 부사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내 코로나19 확산을 선제적으로 차단하고 지역 기반 사회 안전망을 구축하기 위하여 이천시,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및 SK하이닉스는 각 주체 별 인적·물적 보유 자원을 적극 공유하고, 상호 간 네트워크를 구축한다는 내용이다. 이천시와 경기도의료원은 SK하이닉스 이천캠퍼스 내 코로나19 이슈 발생시 현장 검사소를 설치하여 신속한 진단을 실시하고, SK하이닉스는 지역사회 취약계층 및 의료인 대상 방역활동 인력 및 비상 물품을 지원키로 했다.
이날 이천시 엄태준 시장은 “우리가 보유한 자원을 공유하고 한 마음 한 뜻으로 나선다면 이 상황을 슬기롭게 극복 할 수 있을 것이며, 나아가 민-관 합동 방역활동의 모범 사례로 남을 것이다” 라며 “하루빨리 상황이 종식되어 감염병으로부터 자유로운 날이 오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