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푸르지오 라피아노’
‘청라푸르지오 라피아노’
  • 현대일보
  • 승인 2020.09.17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서구 청라동에 354세대 규모 조성
단독주택과 같은 다양한 공간 설계 가능
라피아노 최초 삼성 홈 IoT 시스템 적용
‘청라푸르지오라피아노'가 이달 7일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105-145일원에총 354세대 규모로 조성되는 단지의 견본주택을 개관했다.단지가 들어서는 청라3동은 주거, 업무, 상업지역에 녹지까지 융합된청라국제도시중심지역으로 꼽히는 곳이다.
‘청라푸르지오라피아노’는 단독주택과 같은 다양한 공간 설계가 가능하며,게이티드 커뮤니티 설계를 통해 주차관제시스템, 단지 내 CCTV, 관리사무소의운영등으로입주민들의 사생활을 보호하는 보안성이 향상된 주거공간이다.대우건설의 시공 참여로 ‘푸르지오’ 브랜드와‘라피아노’의 조화를 통해한 차원 높은 주거 프리미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라피아노 최초로 삼성 홈 IoT 시스템도 적용되는데, 사물인터넷시스템과 인공지능기능을 결합한 기술로 음성만으로도 다양한 기기를 한 번에 작동할 수 있고,이와 함께 공기 질과 온도, 습도 조절이 가능한 삼성 에어 모니터도 기본 제공되며 외단열공법, 3중 시스템 창호와 태양광발전(일부타입) 등 다양한 에너지 절약 설계를 도입했다.
일곱가지 평면 타입 중 원하는 평면을 선택할 수 있으며, 타입별 전용 가든, 테라스, 루프탑 등이 설계돼 넓은 실사용 면적이 제공되고특화 공간구성으로 개인의 취향에 맞춰 집을 꾸밀 수 있도록 했다.이와 함께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청라푸르지오 라피아노’는 청라호수공원을 중심으로 포진된 풍부한 인프라와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먼저 청라호수공원 내에 조성 중인청라시티타워에는탑플로어, 스카이데크, 전망대, 스카이워크, 쇼핑 및 전시장 관람이 가능한 복합시설이 갖추어질 계획이다.
이와 함께 현재 CGV, 메가박스,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이 운영 중이고, 연면적 50만 4000여 ㎡ 규모의 복합문화시설 스타필드 청라가 올해 착공 예정이다. 지하철은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서울 지하철 7호선 연장선이 계획되어 있다.
한편 ‘청라푸르지오라피아노’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 1-844번지에 마련되며,사이버 견본주택을 함께 운영한다.사이버 견본주택에서는 ‘청라푸르지오 라피아노’의 주요 정보와영상이 함께 VR로 구현이 되어 있어,이를 통해 예비 청약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1877-3390 <인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