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어울림마당 행복누리축제 성료
청소년어울림마당 행복누리축제 성료
  • 김한구 기자
  • 승인 2020.08.11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청소년재단

의정부시청소년재단(이사장 안병용), 청소년수련관(관장 조경서)에서 주관하는 청소년 어울림마당‘행복누리축제’가 지난 8일(토) 온라인 개막식으로 많은 청소년 및 시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행복누리축제’는 올해 제17회를 맞이했으며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 활동의 생산자·소비자로서 문화 활동에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상시적 공간을 조성하여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수성 향상 및 역량 강화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이번 개막식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 및 예방을 위해 온라인 개최되어 유튜브 실시간 생중계 됐으며, 세계적인 비보잉 그룹 퓨전MC의 화려한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동아리 댄스 공연, 실시간 영상 이벤트를 통한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는 등 코로나19로 인해 침체 됐던 분위기를 끌어올려 시민들과 청소년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조경서 관장은“앞으로도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환경에 빠르게 대응하여 청소년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비대면 프로그램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올해 행복누리축제는 총 5회를 진행 할 예정이며 남은 4회 일정은 9월 19일(토), 10월 31일(토), 11월 14일(토), 12월 5일(토) 청소년수련관에서,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대면 및 비대면으로 운영된다.

의정부/김한구 기자 hgkim3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