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이, 평택복지재단 북부노인복지관에 선풍기 후원
지아이, 평택복지재단 북부노인복지관에 선풍기 후원
  • 최윤호
  • 승인 2020.07.30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복지재단(이사장 김준경) 산하 평택북부노인복지관(관장 유영애)에서는 지난 29일 자동차내장재 부품 생산업체인 ㈜지아이(대표 허관무)의 선풍기 후원 전달식이 있었다. 

이번 후원은 코로나19와 무더위로 어려움이 많은 저소득 독거 어르신을 위한 '건강한 여름나기' 캠페인 일환으로 이루어졌으며, 본격적인 무더위를 대비하여 에너지 소외계층인 저소득 독거 어르신들에게 선풍기 60대를 후원했다. 

㈜지아이 허관무 대표는“지역 내 어르신에게 작게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감사하고,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잘 극복하여 건강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평택북부노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은 극심한 무더위에 더욱 취약한데 더위를 식혀줄 선풍기를 지원해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워 더욱 고립감이나 소외감을 느끼는 요즘, 어르신들이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나기를 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해 준 ㈜지아이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전달된 후원품은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 중 보호자가 없거나 독거노인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지아이는 자동차내장재 부품과 자동차 시트 및 카펫류 생산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평택시 청북읍 광승길159-41(현곡리)에 위치하고 있다. 

평택/최윤호 기자 cyh@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