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가 “‘함께’의 소중함 ‘나눔’의 기쁨 함께합니다”
안성시가 “‘함께’의 소중함 ‘나눔’의 기쁨 함께합니다”
  • 최윤호 기자
  • 승인 2020.07.30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찾아가는 휴카페 사연 공모’… 총 8학급 간식지원

 

안성시 청소년휴카페(이하 휴카페)가 ‘제1회 찾아가는 휴카페 사연 공모전’ 실시 및 학급 간식 지원에 나선다.  
안성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지정운영하고 있는 휴카페는 청소년 휴식공간이며, ‘찾아가는 휴카페’는 학기 수업과 거리 등의 문제로 휴카페 방문이 어려운 청소년 친구들을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특정 주제로 안성 관내 초·중·고등학교 청소년 및 교사의 사연을 받아 당선 학급에 간식을 지원한다.
코로나-19로 힘든 상황 속에서 ‘찾아가는 휴카페’로 학급 친구들이 ‘함께’의 소중함과 ‘나눔’의 기쁨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휴카페는 지난 7월 9일부터 7월 23일까지 ‘우정에 관하여’라는 주제로 안성관내 청소년 및 교사의 사연을 모집하여 총 34개의 사연이 접수됐으며, 이에 총 8학급에 간식지원을 나서게 됐다.
지난 29일부터 8월 24일까지 각 학급 담임 교사와의 협의를 거쳐 각 일정에 따라 기존 휴카페에서 손수 제작한 간식을 지원할 계획과 달리 코로나-19라는 현재 상황을 고려하여 기성품으로 대체해 간식을 지원할 예정이다.
휴카페는 안성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승두길 46,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안성시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휴카페의 소식 및 프로그램 안내는 카카오톡 채널 ‘안성시 청소년휴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안성시 청소년휴카페(070-7549-3710)로 하면 된다.
안성/최윤호 기자 cyh@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