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힐링 프로그램 청년 참여자 모집
온라인 힐링 프로그램 청년 참여자 모집
  • 유용준
  • 승인 2020.07.14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평구 청년공간 ‘유유기지’

인천 부평구의 청년공간 ‘유유기지 부평’이 코로나 블루와 진로 선택 등 문제로 고민하는 청년들을 위해 온라인 힐링 프로그램 청년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온라인 힐링 프로그램은 ‘코로나19를 대하는 슬기로운 부평 청년’ 시즌3로, ‘마인드 스루 심리 방역소’와 ‘나를 위한 소소한 선물’ 등 두 가지로 구성됐다. 
먼저 오는 28일 온라인 실시간 방송으로 진행하는 ‘마인드 스루 심리 방역소: 젊은 불안에 대하여…’는 참여자들이 익명으로 고민 사연을 작성하면, 전문상담사가 조언하고 실시간 채팅으로 소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어 오는 31일 진행하는 ‘나를 위한 소소한 선물 #아로마테라피 #면역력UP’은 온라인 문화살롱이다. 청년들이 자가 면역력 측정 후 아로마를 활용한 룸스프레이와 손 소독제를 직접 만들어보는 프로그램이다. 
참가비는 5천 원이며 신청자들은 사전에 DIY키트를 수령한 후 실시간 방송을 통해 강사와 소통하게 된다. 
‘유유기지 부평’은 홈페이지를 통해 프로그램별로 각 50명 씩 총 100명을 선착순으로 접수 받는다. 인천 청년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접수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유유기지 부평’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363-3141~3)로 문의하면 된다.  
유용준 기자 yyj@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