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어울림마당 첫 개막식
청소년어울림마당 첫 개막식
  • 김기문 기자
  • 승인 2020.07.09 16:13
  • icon 조회수 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청소년수련관 온라인 생방송 진행

남양주도시공사(사장직무대행 류성택)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오는 7월 25일 청소년들의 다양한 문화적 감수성 함양 및 문화 창조능력 개발을 지원하기 위한 2020년 청소년어울림마당의 첫 번째 개막식을 비대면 온라인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이번 첫 번째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랜선소통 콘서트’를 주제로 온라인 비대면 방식의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이번 개막식 행사에서는 어울림마당 시작을 알리는 청소년 동아리의 축하공연과 보이는 라디오 컨셉의 사연 소개, 집에서 즐길 수 있는 1인 체험이 소개되며, 실시간 참여자 중 일부를 선정하여 가정으로 체험 재료 키트를 발송할 예정이다.

코로나19 방역지침 준수를 위해 공연팀의 일부는 사전 녹화로 진행하여 당일 촬영 현장에는 최소한의 청소년들이 참석하도록 하고, 공연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발열체크, 손 소독제 사용, 마스크 착용, 2m 거리두기 실천, 전자명부시스템 출입 등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도록 지도할 예정이다.

2020년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어울림마당은 7월부터 11월까지 총 5회에 걸쳐 운영되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비대면 방식을 도입하고 방역지침을 준수하는 등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도 안전하고 즐거운 청소년활동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7월 25일 남양주시 청소년어울림마당 ‘울림N’은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유튜브 채널에서 2시부터 시청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031-560-1533)으로 문의하면 된다.

남양주/김기문 기자 ggm@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