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회·김연균 의정부시의원 ‘우수의원’수상
구구회·김연균 의정부시의원 ‘우수의원’수상
  • 김한구 기자
  • 승인 2020.07.02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의회는 구구회 (오른쪽)의원·김연균 (왼쪽)의원이 제13기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어 수상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의정부시의회는 구구회 (오른쪽)의원·김연균 (왼쪽)의원이 제13기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어 수상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의정부시의회(의장 안지찬)는 구구회·김연균 의원이 「제13기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어 수상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회장 박문석)가 주최한 「의정활동 우수의원」은 도내 31개 시·군의회 기초의원을 대상으로 헌신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 발전에 공헌하거나 타의 모범이 되는 우수 의원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상이다.

구구회 의원은 의정부시의회 3선 의원으로 「의정부시 이북5도 등의 관련단체 지원에 관한 조례안」, 「의정부시 긴급복지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의정부시 재난기본소득 지급 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등 시민을 위한 입법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쳤으며, 「중증장애인 활동보조인 가족인정에 관하여」, 「의정부시 미세먼지 저감 대책에 대해서」와 관련하여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시민의 건강과 복지증진을 도모한 공로를 인정받았으며, 

김연균 의원은 제8대 초선 의원으로 패기 넘치고 혁신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의정부시 스포츠클럽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의정부시 체육시설 관리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의정부시 학교체육시설 사용료 지원에 관한 조례안」등 시민 생활과 밀접한 조례를 발굴하고, 「공공 장소에 설치되어 있는 운동기구의 관리상 문제점」, 「경기북도 설치 촉구」를 주제로 5분 자유발언을 하여 지역 현안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등의 공로가 높이 평가됐다. 구구회, 김연균 의원은 “의정부시의 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했을 뿐인데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 감사하며, 앞으로도 시정 현안을 적극적으로 해결하고 의정부시민의 행복을 위해 의정활동에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의정부/김한구 기자 hgkim3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