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의회, 후반기 의장 장인수 의원 선출
오산시의회, 후반기 의장 장인수 의원 선출
  • 오용화 기자
  • 승인 2020.06.30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의장에는 김영희 의원
의장 장인수
부의장 김영희 

 

오산시의회는 30일 제251회 제1차 정례회 제3차 본회의를 열고 제8대 후반기 의회 2년을 이끌어 갈 신임 의장에 장인수 의원(재선, 더불어민주당), 부의장에 김영희 의원(재선, 더불어민주당)을 각각 선출됐다. 오산시의회 재적의원 7명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한 전반기 의장단 선거에서 투표 결과 만장일치 7표를 얻은 장인수 의원(만40)과 5표를 얻은 김영희 의원(만57)이 각각 의장과 부의장에 당선되는 영예를 안았다.
장 재임 의장은 "당선 인사를 통해부족한 저를 의장으로 또한번 선출해 준 선배 동료의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히고의원 여러분의 힘과 지혜를 모아 화합과 상생 협치의 정치가 될 수 있도록 하반기 의회를 소통 잘하고 봉사 잘하고 일 잘하는 반가운 오산시의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오산시의회 역대 최연소 의장인 갓 40세의 신임 장인수 의장(나선거구, 대원?남촌?초평동)은 오산중?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성균관대학교 교육학 박사과정 재학 중이며, 안민석 국회의원 비서관과 전국 최연소 제7대 오산시의회 후반기 부의장, 재8대 오산시의회 전반기 의장을 역임했다.
김영희 부의장은 공주대학교 사범대학 음악교육과를 졸업하고 전원유치원 원장과 제7대 오산시의회 의원을 역임했다. 
오산/오용화 기자 oyh@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