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 청소년 응원 캠페인
코로나19 극복 청소년 응원 캠페인
  • 이양희
  • 승인 2020.05.26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시청소년재단, 29일까지 4일 간

 

안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최대호)은 안양 관내 고등학생을 대상으로‘코로나19 극복 청소년 응원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안양시청소년재단 직원들이 순차적으로 등교시간에 맞춰 21개 관내 고등학교 정문에서 진행되고,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달한다.

캠페인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일상생활의 변화로 불안감과 걱정을 느끼는, 이른바‘코로나블루(blue,우울)’로 개학 연기 및 외부활동이 제한돼 지쳤있던 청소년들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취지로 운영된다. 또 지난 20일부터 전국 고등학교 3학년부터 단계적 개학이 시작됨에 따라, 청소년 스스로 방역 주체의 중요성을 안내하고,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학교생활을 위해 지켜야할 수칙 등을 피켓을 통해 홍보한다.

청소년재단 기길운 대표이사는“코로나19가 안정되지 않은 상황에서 등교개학을 하게 돼 청소년들의 걱정이 클 것으로 예상되지만, 안전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재단에서 최선을 다하겠다."면서,“하루빨리 코로나19가 안정돼 청소년수련시설 및 복지시설에도 청소년들이 마음껏 찾아올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시설 개관을 위해 철저한 사전방역과 위기대응지원시스템을 구축하고있다 ”고 덧붙였다.

한편, 안양시청소년재단은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해 전 직원이‘행복1% 기부릴레이’,‘전통시장 이용의 날’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사회적 책임을 다해나갈 방침이다.

안양/이양희기자lyh@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