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도시공사,‘광명동굴 해피 훼밀리 토요일’행사 인기
광명도시공사,‘광명동굴 해피 훼밀리 토요일’행사 인기
  • 박교일
  • 승인 2020.05.20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맞아 매주 토요일 다양한 공연, 체험 프로그램 운영
광명도시공사(사장 김종석)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광명동굴 해피 훼밀리 토요일」의 첫 번째 행사를 지난 16일 성황리에 개최했다.
광명동굴 빛의 광장(미디어타워 앞)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5월 16일, 23일, 30일 등 매주 토요일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낮 12시부터 16시까지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공연 프로그램은 △매직&벌룬쇼, △K-POP댄스, △버스킹 밴드, △퓨전 태권 퍼포먼스 등 관람객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공연 중간마다 행사 MC의 진행으로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경쾌한 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되며, 광명동굴 푸드코트 2인 식사권, 피자, 아메리카노 할인권 등 다양한 게임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무대 앞 광장에서는 광명동굴 입장권 소지 고객에게 체험프로그램 4종(마스크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패션타투, 에코백 만들기) 및 다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광명동굴에 방문하는 가족단위 관람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김종석 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국민들에게 활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공연 및 이벤트 행사를 마련했다”며, “가족과 함께 광명동굴을 방문하여 봄기운과 함께하는 가정의 달 5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