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론안경원, 지역사회 어르신 위한 뜻깊은 나눔
샤론안경원, 지역사회 어르신 위한 뜻깊은 나눔
  • 오용화 기자
  • 승인 2020.04.15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수지노인복지관, 샤론안경원과 돋보기 후원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은 샤론안경원과 함께 지난 13일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물품(돋보기 50개)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후원전달식은 시력이 좋지 않아 일상생활이 어려운 수지구 지역 내 저소득 어르신들의 눈 건강을 위한 맞춤 안경 제작지원을 취지로 마련됐다.

당일 후원전달식과 함께 어르신 4명이 동행하여 시력 측정 및 맞춤 안경제작을 진행했으며 더불어 관내 북카페 및 회원가입 진행 시 사용할 수 있는 돋보기도 지원받았다.

전달식을 통해 받은 후원 물품(돋보기 50개)은 지역 내 시력에 불편함을 호소하는 어르신과 관내 북카페 및 회원가입시 사용될 예정이다.

당일 맞춤 안경 제작을 지원받은 어르신은 “눈이 잘 보이지 않아 너무 불편했지만, 안경을 맞출 형편이 안되어 오랜 시간 이렇게 지냈다”며 “안경원과 복지관 덕분에 앞으로 손자들 얼굴과 사진도 잘 볼 수 있을 것 같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샤론안경원 최병갑 원장은 “안경이 세상을 밝혀주는 것처럼 눈이 안좋아 밖에 나가기 힘들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고 싶었다”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된 것 같아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근식 관장은 “지역사회 내에서 저소득층 어르신들에게 뜻깊은 나눔을 해주신 샤론 안경원에게 감사함을 전한다”며 인사를 전했다. 

용인/오용화 기자 oyh@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