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예비노인세대 경력개발 교육 공모
인천 예비노인세대 경력개발 교육 공모
  • 남용우
  • 승인 2020.03.25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가족재단 고령사회대응센터
내달 10일까지 이메일 접수

인천여성가족재단 고령사회대응센터(대표이사 원미정, 이하 센터)는 오는 4월 10일까지 인천시민을 대상으로 인천 예비노인세대들의 지속적인 사회참여 기반마련을 위한 인천 50+세대 제2의 경력개발 교육프로그램 공모전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인천시 50+세대 맞춤형 제2의 경력개발을 위한 교육프로그램”을 주제로 진행되어 예비노인세대의 특색 있고 다양한 욕구를 반영한 우수 프로그램 발굴할 예정이다.

제2의 경력개발교육은 인천 예비노인세대의 기술과 경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경력을 개발하고 지역사회에서 지속적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으로, 지난 해 센터에서는 50+ 공모전 최우수작 수상작인 50+ 명화스토리텔러양성과정을 비롯하여 장애인 인지향상 프로그램 운영인력양성과정, 장난감수리전문가 등을 운영한 바 있다.

공모에 접수된 프로그램은 적합성·효과성·지속성·창의성 등을 평가하여 최우수상(1명), 우수상(1명), 장려상(3명) 수상자를 선정해 상장 및 상금(온누리상품권)을 수여한다.

 또한 최우수 프로그램으로 선정될 경우 추후 센터에서 운영하는 제2의 경력개발교육 프로그램으로 실제 운영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할 경우 센터 홈페이지(www.inlife.or.kr)에서 공모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오는 4월 10일까지 이메일(incheon50plus@if wf.or.kr)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고령사회대응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전화문의 : 032-715-5491 인천고령사회대응센터 즐거운인생지원팀

남용우 기자 nyw@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