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장단콩웰빙마루 임원 공개 모집
파주장단콩웰빙마루 임원 공개 모집
  • 이종덕 기자
  • 승인 2020.03.18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시 출자기관인 ㈜파주장단콩웰빙마루가 회사를 이끌어갈 임원을 공개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상임이사(본부장)와 비상임감사며 상임이사는 사업의 추진계획 수립과 운영 총괄, 비상임감사는 회사 운영 및 제반 업무 등의 감사 역할을 각각 담당한다.

㈜파주장단콩웰빙마루 임원추천위원회에서는 임원 공개모집을 위해 지난 12일 지방출자출연법 등 관련 법령과 규정에 따라 응모 자격요건 및 삼사기준 등을 확정했다.

각 모집부문별 자격요건을 갖추고 지방출자출연법상 임원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한 공고문과 지원서는 파주시 홈페이지(www.paju.go.kr), ㈜파주장단콩웰빙마루 홈페이지(www.pajumaru. com), 지방공공기관 통합채용정보공개시스템 클린아이잡플러스(http://job.cleaneye.go.kr) 등 각종 채용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원 후보자 선정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거쳐 임원추천위원회의 추천을 받아 주주총회에서 선임하게 되며 비상임감사는 면접심사를 생략한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31까지 방문, 우편, 이메일로 접수가 가능하며 기타 관련 문의는 경영지원팀(031-943-2662)으로 하면 된다.

㈜파주장단콩웰빙마루 관계자는 “이번 임원채용을 통해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주/이종덕 기자 ljd@hyundai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